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반포원웨딩
- 현미누룽지
- 현미마을
- 홍대원데이클래스
- 바이럴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 패션마케팅
- 해초주스
- 면역주스
- 원데이클래스
- 웨딩부케
- 중소기업마케팅
- 플로리스트수업
- 야외결혼식
- 페이스북
- 야외웨딩
- 만물상 면역주스
- 페이스북 이벤트
- 합정원데이클래스
- 반포원
- 부천교정치과
- 즉석누룽지
- 보석부케
- 피터스
- 여주 썬밸리호텔 웨딩
- 페이스북 전략
- 티스토리 홈페이지
-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 여주썬밸리호텔
- 온라인 광고
- Today
- Total
PETERS의 마케팅 이야기
동영상 제작 - 밀레 MLS-TECH 재규어 바이럴 동영상 본문
바이럴 동영상 제작 - 밀레 MLS-TECH 재규어 바이럴 동영상 제작
피터스의 동영상 기획/제작 포트폴리오중 하나인 아웃도어브랜드 밀레의 MLS-TECH 영상 입니다.
발목보호의 기능성으로 대표되는 MLS-TECH을, 부르기 쉬운 "재규어"라는 애칭으로 기획하여 기능성에 초점을 둔 본영상 1편과 바이럴에 초점을 두고 기획된 바이럴 영상 1편 총 2편이 제작되었습니다.
1편 : MLS-TECH의 기능성을 강조한 동영상
1편 기능성에 초점을 둔 본영상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재규어의 기능성을 강조하고, 재규어의 탄생 과정을 정리해 놓은 브랜드 영상물 입니다. 특히 본영상의 첫부분인 인트로 부분은 타 경쟁 브랜드에서도 퀄리트를 인정 받을만큼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2편 : MLS-TECH의 바이럴을 위한 홍보 영상
스마트폰에서의 게임이 HOT 한 시절, 최고의 유행게임을 벤치마킹하여, 현실과 게임을 결합한 바이럴 영상입니다. 다음 TV팟, 네이트 판등 주요 동영상 포털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등록되어, 50만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재미 요소와 함께 재규어 신발의 기능성을 중의적으로 잘 표현하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준비기간이 짧았지만, 아이디어 회의 - 영상 기획 - 촬영 - 편집 - 추가촬영 기간내내 브랜드 담당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즐겁게 진행했던 프로젝트 였습니다. 해당 시즌 밀레 등산화 재규어 판매까지도 물론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겠지요^^
피터스의 동영상 바이럴 프로젝트
동영상을 영상 제작과 함께 영상을 얼마나 쉽게 확산 전파할 수 있느냐의 마케팅 계획이 같이 고민되어져야 합니다. 피터스는 최고의 영상제작팀과 함께 영상 기획단계에서 부터 확산 마케팅까지 전반적인 영역을 디렉팅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제작 문의 / 동영상 바이럴에 대한 고민을 피터스에서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