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S의 마케팅 이야기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 트렌드 본문

피터스 소개/피터스에 대하여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 트렌드

피터스 2014. 2. 25. 20:33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 트렌드

 


 

텍스헤럴드 2014년 2월 기사에 인터뷰한 피터스 정상윤 대표의 인터뷰를 포스팅합니다. 2014년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트렌드와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이슈를 소개합니다.  

1  

인터뷰 요약

패션 브랜드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한 관심 필요 => pc를 활용한 인터넷 사용보다 모바일로이 접속이 늘고 있다.

30~50대 타겟의 유저들의 소셜미디어 활용

1. 페이스북, 트위터를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매체의 활용 필요

2. 특히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진성 바이럴, 최근들어 30~50대에 급증하고 있는 밴드에 대한 관심 필요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핵심은 컨텐츠의 노출, 확산이 아니라 컨텐츠의 질

  

 

 

'피터스 소개 > 피터스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터스 패션 브랜드 마케팅 소개  (0) 2013.12.13
CONTACT US  (0) 2010.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