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페이스북
- 홍대원데이클래스
- 합정원데이클래스
- 만물상 면역주스
- 웨딩부케
- 해초주스
- 여주썬밸리호텔
- 반포원
-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 온라인 광고
- 플로리스트수업
- 반포원웨딩
- 바이럴마케팅
- 여주 썬밸리호텔 웨딩
- 페이스북 전략
- 즉석누룽지
- 현미누룽지
- 야외웨딩
- 현미마을
- 중소기업마케팅
- 면역주스
- 야외결혼식
- 패션마케팅
- 피터스
- 페이스북 이벤트
- 보석부케
- 원데이클래스
- 블로그마케팅
- 부천교정치과
- 티스토리 홈페이지
Archives
- Today
- Total
PETERS의 마케팅 이야기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 트렌드 본문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 트렌드
텍스헤럴드 2014년 2월 기사에 인터뷰한 피터스 정상윤 대표의 인터뷰를 포스팅합니다. 2014년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트렌드와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이슈를 소개합니다.
1
인터뷰 요약
패션 브랜드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한 관심 필요 => pc를 활용한 인터넷 사용보다 모바일로이 접속이 늘고 있다.
30~50대 타겟의 유저들의 소셜미디어 활용
1. 페이스북, 트위터를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매체의 활용 필요
2. 특히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진성 바이럴, 최근들어 30~50대에 급증하고 있는 밴드에 대한 관심 필요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핵심은 컨텐츠의 노출, 확산이 아니라 컨텐츠의 질
'피터스 소개 > 피터스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터스 패션 브랜드 마케팅 소개 (0) | 2013.12.13 |
---|---|
CONTACT US (0) | 2010.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