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S의 마케팅 이야기

데상트 홈런볼 동영상 바이럴 본문

마케팅 매거진/SNS

데상트 홈런볼 동영상 바이럴

피터스 2013. 11. 27. 23:21

동영상 바이럴 - 데상트 홈런볼

 

과히 영상의 시대입니다.

 

무수한 영상이 쏟아져 나오고, 그 속에서 어렵게 만든 영상이 제대로 빛을 보지도 못하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제 좋은 영상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영상을 어떻게 고객들에게 노출할 것인가가 중요한 요소임은 틀림없습니다.

 

영상 바이럴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마케팅 담당자의 실적 평가도

과연 영상을 본 사람이 몇명인가? 라는 것으로 평가 되곤 합니다.

 

 

영상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로 데상트 홈런볼 바이럴을 소개합니다.   (피터스의 2013년 프로젝트)

 

 

 

 

데상트 홈런볼, 서울을 날다 동영상은 다음 tv팟, 엠군, 네이트판 등 주요 영상 포털사이트의 인기영상에 등록되어 일주일간 약 35만건의 조회건을 기록하였습니다.

 

 

ㅇ 네이트판 급상승 동영상 노출

 

 

 

 ㅇ 다음 tv팟 베스트 영상 노출

 

 

동영상 바이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좋은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더불어 어떻게 소비자에게 노출시킬 것인가 하는 문제도 영상 제작전에 미리 고려되어져야 합니다.

 

 피터스는 영상 기획, 제작에서 부터 배포, 확산까지

영상 바이럴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디렉팅 합니다.

 

다수의 영상 프로덕션과의 협업을 통해 최고의 바이럴 영상이 기획, 제작되며

 프로모션, 바이럴과의 연계 마케팅으로 영상의 노출, 확산까지를 책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