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즉석누룽지
-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 패션마케팅
- 해초주스
- 현미마을
- 블로그마케팅
- 여주썬밸리호텔
- 부천교정치과
- 야외결혼식
- 페이스북 이벤트
- 온라인 광고
- 야외웨딩
- 중소기업마케팅
- 현미누룽지
- 바이럴마케팅
- 반포원웨딩
- 플로리스트수업
- 원데이클래스
- 합정원데이클래스
- 티스토리 홈페이지
- 면역주스
- 반포원
- 보석부케
- 페이스북
- 홍대원데이클래스
- 피터스
- 여주 썬밸리호텔 웨딩
- 만물상 면역주스
- 웨딩부케
- 페이스북 전략
Archives
- Today
- Total
PETERS의 마케팅 이야기
데상트 홈런볼 동영상 바이럴 본문
동영상 바이럴 - 데상트 홈런볼 |
과히 영상의 시대입니다.
무수한 영상이 쏟아져 나오고, 그 속에서 어렵게 만든 영상이 제대로 빛을 보지도 못하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제 좋은 영상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영상을 어떻게 고객들에게 노출할 것인가가 중요한 요소임은 틀림없습니다.
영상 바이럴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마케팅 담당자의 실적 평가도 과연 영상을 본 사람이 몇명인가? 라는 것으로 평가 되곤 합니다. |
영상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로 데상트 홈런볼 바이럴을 소개합니다. (피터스의 2013년 프로젝트)
데상트 홈런볼, 서울을 날다 동영상은 다음 tv팟, 엠군, 네이트판 등 주요 영상 포털사이트의 인기영상에 등록되어 일주일간 약 35만건의 조회건을 기록하였습니다.
ㅇ 네이트판 급상승 동영상 노출
ㅇ 다음 tv팟 베스트 영상 노출
동영상 바이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좋은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더불어 어떻게 소비자에게 노출시킬 것인가 하는 문제도 영상 제작전에 미리 고려되어져야 합니다.
피터스는 영상 기획, 제작에서 부터 배포, 확산까지 영상 바이럴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디렉팅 합니다.
다수의 영상 프로덕션과의 협업을 통해 최고의 바이럴 영상이 기획, 제작되며 프로모션, 바이럴과의 연계 마케팅으로 영상의 노출, 확산까지를 책임집니다. |
'마케팅 매거진 > 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적화블로그 만드는 비법 (0) | 2013.12.20 |
---|---|
병원 마케팅 - 병원마케팅 회사 고르는 법 (0) | 2013.12.16 |
티스토리 블로그로 홈페이지 제작 샘플 (0) | 2013.11.26 |
[블로그 홈페이지]티스토리 블로그로 기업홈페이지 제작 (0) | 2013.11.13 |
[페이스북 이벤트 사례] 밀레 용부적 이벤트 (0) | 2012.02.15 |